담임
선생님마다 다르다곤 하지만

초등학교 들어가면 줄넘기도 곧잘 넘어야 된다기에

그리고 ~ 줄넘기가 애들 키크는데 좋다길래~  


큰진이와 함께 요새 줄넘기를 뛰고 있네요 ㅋㅋ

큰진이가 10 뛰면 100 뛰고

엄마는 10배로 힘들어요 ㅋㅋㅋ

덕분에 엄마도 운동하고 좋죠~~~


20 넘기고 다시 하나둘 부터 숫자를 셌더니 화를 내는 큰진이 ㅋㅋㅋ

있었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계속 꾸준히 늘어가는 모습에~

그게 녀석의 방법인가 보다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기 속에 힘들었지만 재미있었어요 라는 글귀 통해

그래도 계속 도전하려는 의지가 아이에게서 보였기에~

계속 옆에서 도와주려고 하네요

오늘은 저도 문방구에서 큰진이랑 똑같은 줄넘기를 하나 샀어요 ㅋㅋㅋ

자기랑 똑같은 줄넘기를 엄마가 하면 좋아하지 않을까요? ㅋㅋㅋ ^^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3. 19. 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