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패티 잔뜩 만들어 얼려놨네요

햄버거 스테이크용은 크게

햄버거 패티용은 중간 사이즈로~

아이들 햄버거 패티용은 모닝빵에 들어갈 싸이즈로다가~~

종류로 만들어 냉동실에 얼려놨어요



요렇게 낱게 포장해서
얼렸더니 편하네요 ㅋㅋㅋ 


모닝빵에 버터 발라 굽고~

마요네즈 살짝 바르고

양상추 올리고

패티 올리고

쏘스 만들어 발라

케찹도 뿌리고

치즈 올린 모닝빵 반쪽 뚜껑 닫음 완성!!!

   

지난 주말 점심에 시식했는데

동네 수제버거집 보다 맛나더라구요 ㅋㅋ

큰진이도 모닝빵 사이즈의 미니햄버거는 두개 정도 먹구요

작은진은 -_-.....

밥이 좋은 아이네요

   

사진은 어제 홈스쿨 수업 할때 선생님과 먹으라고 만든 간식이에요

골고루 많이 많이 먹어서

쑥쑥 컸음 좋겠어요

하위10%에서

상위 10% 되는 그날까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2. 10. 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