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오늘이 작은녀석 생일입니다만

아빠가 오늘 약속이 있다고 하신 덕분에 -_-;

(요 녀석은 해마다 생일 제대로 챙기기가 어렵네요)

어제 미리 당겨서 생일 파티 했네요?

따님 생신상 차려드렸습니다

지지고 볶고

어제 넘 바빴네요 ㅋㅋㅋ

요건 작은녀석 생일 선물

노래나 박수가 나오면 움직이는 소닉기능이 있다네요 ㅋㅋ

엄청 신나서 잘 갖고 놉니다

꼬리가 놀자마자 떨어지는 아픔이 있었지만

괜찮습니다

글루건이 있어서요 ㅋㅋㅋㅋ

생일 파티 하고

저녁 먹고 난 후

생일 선물 갖고 둘이 넘 재미나게 잘 놀았습니다 ㅋㅋㅋ?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3. 7. 16:36